자동차생활

아프로뷰 SO BT의 체험단이 되었습니다. -개봉기

realizm 2017. 2. 25. 01:47



불타는(?) 금요일 점심을 먹고 회사로 들어가는데 핸드폰에서 알림이 울립니다.



문구가 애매했습니다.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점에 감사드리며'는 이벤트 신청했을 때 보내는 상용구 느낌이 나는데

가이드를 첨부하신거 봐서는 체험단에 선정된것 같기도 한데

관심을 가지던 제품이긴 한데 체험단에 신청한 기억은 희미하고

헷갈리더군요.


아프로뷰 사이트에 들어가서 공지를 확인해보니 제 이름이 있습니다!!!

유후~~~


당연히 제품은 월요일이후 도착할지 알았는데..


집에와보니 일상에서 만나는 분중 가장 반가운 분이 다녀가셨더군요!!!




기쁜마음을 잡고 박스를 열어제낍니다.

원래 성격이라면 마구 잡아 뽑았겠지만 체험단이라 사진이라는걸 찍어가면서 뜯습니다.


거치대와 제품박스가 보입니다.



제품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프로뷰에 관심가지면서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면서 크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봤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 박스가 작아서 실망(?) 했습니다.



박스안에 또 박스가 있구요


드디어 제품이 보이네요. 좌 하단에 있는 파란색은 OBD II 스캐너 입니다.



아 제품을 빼내고 나면 전원 케이블과 Micro SD카드 어댑터 그리고 겔패드가 또 보이네요.

간편 매뉴얼도 들어있었는데 사진에서는 빠졌습니다 ^^


오늘의 개봉기는 여기까지!


내일은 예정에 없던 제품 설치를 하게 되겠네요^^;




이 포스트는 아프로뷰 측의 체험단 이벤트로 제품을 대여받아 작성되었습니다.